2017년 7월 양자리 월간 별자리운세

[3월 21일 ~ 4월 19일]




2017년 7월 양자리 종합운

양자리인 당신은 7월에 지금까지의 생활에 가졌던 불만이 표출되면서 무엇인가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해질것 같습니다. 특히 더이상 관계가 진전되지 않은 채 오랫동안 교제가 계속되는 사람이나 스트레스를 받으면서도 억지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등은 돌출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로인해 당신은 주변사람들로부터 멀어지거나 고립될 수도 있으니 불만과 스트레스의 배출구로 주변사람들을 이용하지 마세요. 갑자기 큰 변화를 주기보다는 서서히 바뀌게되는 계기를 마련하는것이 좋습니다.

생활에 불만이 있다고해서 그 생활을 버리고 새로운 삶을 사는것보다는 여러가지 삶을 살고있는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의견을 듣고 자신에게 맞는 상황들을 간접 경험해보도록 하세요.

아무튼 7월은 스스로 큰 변화의 갈림길에 서있는데 현명하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2017년 7월 양자리 연애운

현재 짝사랑중인 사람은 yes든 no든 하나의 대답을 듣게 될것 같습니다. 사랑을 이룰지 그대로 끝날지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얻은 결과로 산뜻하고 새로운 첫발을 내디딜 수 있을것같습니다. 비록 짝사랑이 이루어 지지 않을지라도.....

연인이 있는 사람은 왠지 불안불안한 감정을 상대에게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이 당신의 쓸데없는 걱정으로 끝나것이므로 상대를 좀 더 신뢰하도로고 하세요.

이번달에 연애를 시작한다면 연하의 이성과의 성공률이 높습니다.






2017년 7월 양자리 재물운

7월의 재물운은 약간 평균 아래 같네요. 큰 플러스도 없지만 심각한 타격을 받을만한 마이너스도 없을것입니다. 경제적으로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약간의 사치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다만 주의할점은 외부의 문제가 아니라 가족이나 친척등의 영향으로 경제적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대처하도록 하세요.







2017년 7월 양자리 좋은날

7월 4일 (화)

대인운이있을 것입니다. 사람과의 관계가 한 걸음 전진할것 같습니다.

7월 12일 (수)

종합적으로 운이좋은 날입니다. 희소식이 올것같네요.

7월 28일 (금)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날입니다. 독특한 발상이 떠오를것 같습니다.




2017년 7월 양자리 좋지 않은날

7월 1일 (토)

자기 중심적으로 되기 쉽습니다. 주위에 귀를 더 기울이세요.

7월 16일 (일)

전체적으로 운이 좋지 않습니다. 할 일 이루지 못하고 표류할 것 같네요.

7월 26일 (수)

우선 순위를 확실히하세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지 못하고 후회 할 것입니다.





Posted by Daily Horosc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