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행동2017. 4. 24. 04:34


하늘을 나는 꿈은 일반적으로 자유에대한 동경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날개가 없는 인간은 스스로 하늘을 날수없지만 꿈에서는 가능합니다. 어디에도 구속받지않고 푸른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이 어떤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둥실 하늘을 나는 꿈

날아올라 두둥실 하늘을 나는 꿈은 그 모양세 그대로 운세가 상승하는것을 의미합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가정사도 원만하며 마음에 있는 사람이 있는경우 그 상대와 연인이 되는등 행운이 많은 길몽입니다.

둥실둥실 날면서 새가 날듯이 팔을 움직였다면 당신이 현실에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을 계속 하고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기분 좋게 하늘을 나는 꿈

아무런 장애없이 기분좋게 하늘을 나는 꿈은 큰 기회가 도래하는 시기가 임박했음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구상중이거나 삶에 목표가 있다면 행동으로 옮길때입니다. 생소한 분야에 도전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높은 하늘을 나는 꿈

높은 하늘을 나는 것은 당신의 꿈이나 목표가 높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비행기도 새도 마냥 높이 오를 수는 없습니다. 높은 꿈을 가지는것은 좋지만 자신의 재능과 경험등 환경에 맞도록 목표를 설정하도록 하세요.

하늘 높이 날면서 지상의 사람을 내려다 보았다면 주위사람들보다 위에 서겠다는 당신의 욕망을 나타냅니다.

높이는 날지만 잘 날지 못한다면 아직 목표나 꿈과 거리가 먼 상태라는것을 의미합니다.




땅위를 살짝 나는 꿈

하늘 높이가 아니라 땅 위를 살짝 나는 꿈은 당신의 정신 상태가 불안정하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요즘 스트레스를 느끼거나 갈등을 겪고있을때 이런꿈을 꿀 수 있습니다. 적당히 스트레스를 해소하면서 생활하도록 하세요.





누군가와 하늘을 나는 꿈

일단 혼자 하늘을 나는 것은 당신의 자립 욕구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누군가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그 상대에 따라 다른데요, 그 상대가 이성이라면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성과 함께 하늘을 나는것은 당신이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회적 질서를 뛰어넘어서는 욕구이기때문에 본능에 충실하다가 큰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늘을 왔다 갔다 하는 꿈

꿈에 하늘을 오가며 나는것은 답답한 마음을 안고 선택에 망설이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목적도 의미도 없이 단순히 왔다갔다하는것은 망설이는 경향이 더 강합니다. 당신이 스스로 결정하지 않으면 그 상황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한타임 쉬면서 당신이 하고싶은것이 무엇이지 해야하는것이 무엇인지 심사숙고해보세요.






추락하는 꿈

하늘을 날고 있었는데 추락하게 된다면 계획했던 일이 좌절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추락의 원인이 누군가의 방해에 의한것이라면 현실에서도 누군가의 방해가 있을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므로 주의하도록 하세요.




Posted by Daily Horosc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