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행동2017. 4. 30. 04:30


비행기는 "높다", "빠르다"등의 이미지가 있는데요 비행기를 많이 타본사람은 아무 느낌이 없을 수 있지만 처음이거나 많이 타보지 않은 사람은 긴장하게 되죠. 신나는 여행과 긴장등 다양한 감정이 섞여있는 비행기가 꿈에 나타난다면 어떤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를 타는 꿈

비행기에 타는것은 새로운 출발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좋은 기분으로 비행기에 올라탄다면 좋은 징조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다만 긴장하고 불안한 마음으로 비행기 탑승이 꺼려졌다면 예상치 못한 손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애인과 함께 타는 꿈

오래된 애인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제 결혼을 생각할 때가 되었다는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비행기를 놓치는 꿈

예약된 비행기를 놓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큰 기회를 놓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해진 약속이나 계획을 놓치지 않도록 알람을 맞춰서 잊어먹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순조롭게 비행하는 꿈

아무 문제없이 탑승한 비행기가 하늘을 날고 있다면 당신의 인생도 문제없는 상태라는 꿈입니다. 지금까지의 노력과 목표들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으므로 자신감을 갖고 그대로 진행하도록 하세요.






난기류에 들어가는 꿈

탑승한 비행기가 난기류에 들어가면서 요동친다면 현실에서 당신의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단순히 흔들리는것이 아니라 시야를 가로막는 먹구름속에 들어가 천둥번개와 소나기속을 비행한다면 현실에서 재난을 조심하라는 암시일 수 있습니다.

악천후로 운항이 취소된다면 현실에서 정해진 약속이나 일정이 취소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행기를 조종하는 꿈

자신이 파일럿이 되어 비행기를 조종하고 있다면 일이나 공부에서 예상했던것 이상의 성과를 올릴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단순히 조종만 하는것이 아니라 능수능란하게 곡예비행을 한다면 금전적인 재물운이 상승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조종시 불안을 느끼고 공포심이 들었다면 흉몽으로 어떤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는것을 나타내므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자신이 타고있는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당신의 주변환경이 급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당신이 품었던 야심이나 자신감이 꺾이게 된다는 것도 암시합니다. 지금 하고있는 일이나 생활에 큰 변화가 원치 않는 방향으로 일어날지 모릅니다.


추락후에 붉은 화염이 타오른다면 지금은 좋지않은 상황이지만 점차 나아지는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무시무시한 검은 연기를 내면서 불타고 있다면 당신의 시련은 당분간 계속될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항로와 목적지에 관한 꿈

비행기가 중간에 항로를 바꾼다면 당신이가는 길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입니다. 


비행중 약간 문제가 있거나 항로를 변경해도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했다면 계획을 변경하거나 하는일에 변화를 주어야한다는것을 암시합니다.


비행기를 타고있지만 비행하지않고 활주로에 계속 머무르고있는 꿈은 현실에서 큰 스트레스에 갇혀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을 가는 꿈은 사업의 성공이나 희소식이 온다는 징조입니다.




비행기가 공격당하거나 납치되는 꿈

현실에선 있을 수 없는 이야기지만 탑승한 비행기가 공격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주위사람들로부터 반감을 사고있다는 꿈입니다. 자신의 행동이나 언사, 판단등이 주위사람을 불편하게 하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보세요.


비행기가 공중 납치 된 경우는 원래 기대했던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것에 대하여 신겨을 쓰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혹시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면 당연한 결과이므로 처음마음가짐을 갖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하세요.




비행기를 보는 꿈

비행기에 탑승하지 않고 단지 바라만 보는 꿈은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는 꿈입니다.




Posted by Daily Horoscope